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

덕성여대 브런치카페 카페 썬스마일

by 설이친구 2021. 11. 28.
728x90
SMALL

덕성여대 브런치카페
카페 썬스마일

덕성여대 근처에 있는 브런치 집이에요. 카페분위기가 동네에 있는것 같지가 않아요. 엄청 집중되고 엔티크한 느낌?이라 방문포장만 했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영업시간 주소

주소는 서울 도봉구 쌍문동 해등로36길4 이고 주차불가입니다. 영업시간은 월~토 : 09~20시 / 수요일: 09~16시이고 일요일은 휴무에요. 저는 이번에 훈제연어 브런치를 포장주문 했어요.

 

미리 주문하신다면 이번호로 연락하면 기다리지 않고 포장해서 받아올 수 있어요. 010-6659-2565

 

판매목록은 카페, 티, 에이드, 브런치, 샐러드, 샌드위치 등등이고 계절메뉴가 있어요. 저는 이뻐보이는 브런치를 주문했는데 수비드비프랑 훈제연어가 맛나보여서 고민했어요. 참고로 재료소진시 주문이 안된다는 사실..

 

 

제가 좋아하는 초록등이에요. UN회의실에 있을 것 같은 이쁜 등이라 자꾸눈길이 가요. 이쪽방은 따로 룸형식으로 있어서 코로나에도 걱정없이 4인 모임을 갖을 수 있어요. 

 

 

카페 썬스마일 앞 전경이에요. 따로 큰 간판이 없는게 요즘 스타일인 듯 싶네요. :) 아래는 주문한 연어 브런치 사진이에요. 샐러드와 치즈, 과일까지.. 생각보다 든든한 한끼였어요. 키위도 빨간키위였는데 정확한 종류가 기억이 안나지만 무척 맛나고 고급졌던.. 다음엔 커피한 잔 하러 방문예정이에요 :)

 

 

여러분들도 기분좋은 브런치시간이 되시길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