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뷔페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밀키트 카카오톡 선물 후기
63뷔페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밀키트 카카오톡
선물 후기
친구들 선물 고를때 카카오톡으로 쉽게 보내게 되죠. 요즘들어 더 다양한 선물들이 나왔는데요. 올해 5월쯤부터 63빌딩 대표 뷔페인 파빌리온(Pavilion)에서 플래터를 구성한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밀키트가 카카오톡 선물에 추가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파빌리온 주중점심 가격은 9.7만정도로 호텔뷔페급이에요.
스테이크 플래터 선물분류로 보면 카카오톡 어른선물이지만 20, 30대 친구들 사이에서 조금 큰 감사의 의미를 전달할 때나, 신혼부부에게 선물할때도 딱 좋더라구요. 요즘 배달도 많이시키지만, 다양한 종류를 하나의 밀키트로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먹게 보편화되는 추세에 퀄리티 좋은 선물이에요.
가격은 4만원, 양은 성인 2명이 고기와 야채만 먹기에도 배부를 정도에요.
아.. 3~4인분이었군요. 양갈비 생각보다 도톰해서 정말 행복했구요. 부채살은 코코에서 먹는것보다도 부드러운 편이고 아래 그림처럼 저리 두껍지는 않지만ㄷㄷ 양은 괜찮았어요. 신선한 고기는 분명했고, 새우와 야채도 충분히 포장되어 있네요.
조리하는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기는 핏물빼고 시즈닝해주고요. 가니쉬 채소들을 먼저 소금간해서 굽고, 오일과 버터를 사용해서 스테이크를 구워주면 더 풍미가 좋다고 해요. 아래 순서 참고하시구요.
짜잔! 소스도 2가지가 동봉되어 있고, 고기와 가니쉬의 맛을 배가 시켜주더라구요. 소스도 넉넉하니 충분히 찍어드세요. 집에서 굽기만하면 퀄리티 좋은 파빌리온 스테이크를 쉽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밀키트가 정말 잘 나온듯 싶네요. 카카오톡 선물을 받았는데 저 또한, 감사를 표현할 때 보내고 싶다고 느껴지는 선물이었습니다.
63뷔페 파빌리온의 고기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곳에서 먹는 플래터 그대로 밀키트로 제공된 것 같아요. 임산부 할인도 있는 파빌리온 현장 방문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스테이크 플래터 밀키트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밀키트 맛나게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