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

롯데 타임빌라스 맛집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푸드코트 등 ]

by 설이친구 2021. 10. 13.
728x90
SMALL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
푸드코트 맛집

 

타임빌라스 내에 Tasty Ground라는 푸트코드가 있어요. Play Ville 야외정원에서 들어갈 수 있고, 아울렛1F에서 이어지는 곳이라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아래 맛집별로 푸트코트 매장들의 운영시간 대표메뉴 및 간략설명 해놓았어요 :) 참고)

 

다양한 푸드코트 매장들이 있고, 앉을 자리도 꽤나 넉넉히 제공하고 있었어요. 아울렛 내에 벤치나 카페외 자리들을 생각하면 푸드코트에서 좀 앉고 쉬어야 아울렛 소풍이 즐거워질 수 있어요.

 

코로나로 앉을 자리를 막아두었기에 쇼핑이 신나도 몇시간 돌아다니다보면 당떨어지고 피곤해질 수 있죠. 서로를 위해 당충전, 다리쉼을 주시기 위해 카페도 좋고, 식사를 위한 푸드코트에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의왕 롯데 아울렛에 사람이 너무 많아 백운호수 주변이나 아울렛근처에서 식사를 하실분들에게는 아울렛과 백운호수 근처 맛집 포스팅 또한 추후 이곳에 게시하도록 할께요 :)

 

(아래 맛집별로 푸트코트 매장들의 운영시간 대표메뉴 및 간략설명 해놓았어요 :) 참고)

 

 1.키토분식

 

영업시간

10:30-21:00

 

대표번호

031-329-4017


매장설명으로 키토제닉은 몸에 좋은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말한다고해요. 저탄고지의 비율을 지키는 키토분식만의 건강 레시피로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잡았다는 곳.

 

대표메뉴
- 불고기키토롤, 크래미키토롤, 묵은지참치롤

 

키토분식의 가격은 아래사진 참고하시면 되셔요.

 

 

 2.비첸향

 

영업시간

10:30-21:00

 

대표번호

031-8064-1711

 

싱가포르의 국민 박과(=중국식 육포) 육포판매점입니다. 중국쪽 브랜드인가 했는데 싱가포르 기업이라고 하네요. 고기들이 깔끔해보이구요.

비첸향은 엄선된 품질의 고기를 대나무로 만든 체에 넓게 펼친 후 숯의 연기로 훈연하여 만듭니다. 이렇게 훈연되어 숯향이 벤 고기를 뜨거운 그릴에 빠르게 구워내면 촉촉하게 육즙이 머금고 달콤한 향을 지닌, 비첸향만의 시그니처가 살아있는 맛있는 박과(=중국식 육포)가 완성된다고 해요.

가격은 무게에 따라 달라지는데 그람g수에 따라 몇장을 주는지 나누어져 있었어요. 왼쪽 슬라이스 포크 100g(1.5장~2장)에 7,900원 오른쪽 골든코인 100g(7~9장) 8,200원 정도였어요. 선물세트도 있지만 간식거리로도 비첸향 육포 맛나보이네요.

 

 3.구복만두

 

영업시간

10:30-21:00

 

대표번호

031-329-0625

 

구복만두는 전통 중국식 만두 전문점이에요. 방송출연을 보니 생활의 달인 504회 506회에 출연하셨더라구요. 또한, 구복만두 업적으로는 2017, 2018 미슐랭 빕구르망에 2년 연속 선정된 곳으로, 중국 구복 지역의 전통 만두를 선보이시는 곳이에요.

 

 

대표메뉴
- 구복전통만두, 통새우만두, 김치만두

 

구복만두의 가격은 대략적으로 7천원 정도이며 위 사진은 구복만두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고했어요. 가격이 푸드코트의 구복만두에서 큰 차이를 보이진 않겠지만 참고용으로 보시고 가셔요.

 

 4.삼청동샤브

 

영업시간

10:30-21:00

 

대표번호

031-329-1720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움을 품고 있는 삼청동을 근간으로 한 1인 샤브샤브 전문점이라고 해요. 삽청동샤브는 최근 핫한 인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요. 의왕 롯데 타임빌리지 또한, 새롭게 들어서는 아울렛답게 핫한 브랜드를 장착했네요.

 

특징으로는 전통적인 인테리어에 심플하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 그리고 집중하여 즐길 수 있는 1인전용 식단으로 보여요.코로나때에 딱 맞는 곳이라 보입니다.

 

대표메뉴

샤브샤브, 편백찜 등

 

대략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멸치샤브(담백) 우삼겹 9,900원 목심 10,900원

간장샤브(단쨘) 우삼겹 10,900원 목심 11,900원

편백찜(우삼겹150g) 11,900원 고기추가 4천원 등

 

 

 

 

 

 

 5. 레드애플(REDAPPLE)

 

애플파이를 파는 디저트 전문점 레드애플입니다. 레드애플은 국내 최초의 애플파이 전문매장이라고 해요.

 

 

레드애플..여러분은 혹시 이미 아셨나요?

제가 방문했을 때 할로윈 소품등과 디저트 전문점의 느낌으로 미국에서 건너온 매장인줄 알았어요. 매그놀리아처럼 뭔가 특색있고, 전문점같은 느낌을 레드애플에서 받았기에 궁금해서 들어가게됬어요.

 

대표메뉴

애플파이 바닐라, 애플파이 오리지널

 

아래 사진 왼쪽이 바닐라, 오른쪽이 오리지널이에요. 애플파이 바닐라가 Signature메뉴로 밀고 있구요.

 

오리지널은 페스츄리 속에 애플필링을 듬뿍 넣어 새콤달콤한 생사과의 맛을 더욱 진하게 느끼는 방향이에요. 바닐라는 오리지널 속에 신선한 바닐라 크림을 넣어 애플파이를 더욱 더 부드럽고 달콤하게 느낄 수 있는 부드럽고 달달한 애플파이 맛이라고 볼 수 있어요.

 

 

레드애플은 또한, 음료로 스페셜티 커피와 스무드 등 빵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모든 음료는 넉넉한 벤티사이즈만을 제공하기에 가성비로 따졌을 때도 분명 괜찮은 선택으로 보여요.

 

 

 6. 오마이포(O Mai Pho)

 

베트남 쌀국수 브랜드인 오마이포에요.

 

현지식당의 인테리어와 힙한 감성으로 멀리서 보이는 조명부터 궁금해지는 곳이었어요. 대체로 한국인 입맛에 무난하며 고수와 레몬은 별도로 제공된다고 해요.

 

대표메뉴

양지&깐양 쌀국수, 스페셜 쌀국수

 

평소 저는 쌀국수가 양이 안찼는데 여기 가보니 2000원에 모든 쌀국수 사이즈업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깐양(소 위) 쌀국수가 궁금해서 다음번엔 오마이포에 가보기로! 오마이포 쌀국수 가격은 9,000원 부터 시작이고 매장 추천메뉴 스페셜 쌀국수는 1.4만이에요. 볶음밥과 사이드로 짜조도 있네요.

 

 

거부감없고, 실패하지 않는 곳이기에 마땅히 갈 곳을 정하지 않으셨거나 따끈한 국물 생각날 때 오마이포를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7. 동화정육

 

동화정육은 원래 20년 이상 백화점에서

한우를 판매한 정육회사라고 해요.

 

고기에 대한 기본기가 탄탄한 매장으로 보여지는데 매장 앞 워터에이징 수조가 눈길을 끌었어요.

 

수비드라고 요즘 고기를 더 맛나게 먹기 위한 사전방법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여기는 아예 수조에 덩어리로 넣어 온도변화를 최소화하여 고기를 숙성시키고 있었어요. 목적은 당연히 고기의 풍미를 높여주는 것이라고 해요. 동화정육의 고기품질과 수비드의 조화가 궁금했습니다.

 

대표메뉴

묵은지 철판 스테이크, 수비드 부채살

 

 

동화정육에 점심시간 이후 2시쯤 둘러보았는데 왼쪽 메뉴가 모두 sold out?! 재고가 없는지 아니면 수비드가 덜 되어 판매가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경우 동화정육의 대표메뉴 '묵은지 철판 스테이크'만 시도하셔도 좋을 듯 해보였어요.


 스시덴고쿠

스시집으로 스시덴고쿠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2.8만원 장어덮밥 궁금하더라구요. 장어를 얼만큼 줄까..? 메뉴판 사진으로 모둠튀김도 맛나보였어요. 아래 가격 참고하셔요.

 

 

 D.Throne Dining
 디트로네 다이닝

 

푸드코트 내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이에요.

 

디트로네 다이닝은 식사하는 곳이 첫 번째 사진처럼 창이 트여있는 Glass Ville 쪽이라 테이블에 볕도 들어와서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보여요. 베이컨 버섯 크림파스타 1.8만 정도

 

 

 artisan bakers
 아티장베이커스

빵+커피 집이에요.

대표메뉴 잠봉샌드위치 / 라우겐크로와상 등 풍미가 좋은 빵을 만드는 곳이에요. 밖에 소시지와 하몽이 걸려있어서 정육점?처럼 보이지만 신선한 재료로 빵과 햄을 사용하는 곳으로 소문이 나는 곳이라고 들었어요.

 

 Auntie Anne's
 앤티앤스

말해뭐해,, 앤티앤스의 크림지즈 아몬드스틱 프레즐빵은 당충전에 확실한 간식이죠 ~ 푸드코트 안에서 드시고 갈 수 있으니 커피와 말랑한 프레즐빵을 즐기시길 추천 !


 Cocco Square
 코코스퀘어

푸드코트에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동반카페가? 강아지와 함께 오시는 분들께서는 3F 코코스퀘어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 롯데메종 동부산점 등 새롭게 들어서는 아울렛에 론칭하고 있는 '요즘' 펫케어 업체에요. 굉장히 체계적이고 포괄적인 방향성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을 만족시키는 곳으로 보여요.

 

코코스퀘어 coco square에 대해  조금 찾아보니 반려견 전용 리조트 개발까지 했다고 해요.ㄷㄷ 얼마나 진심인지 느꼈습니다. 반려견이 가족과 다름없다는 건 키워보시는 분들이면 다들 아실 거에요. 저희는 1층 멀티샵에서 장난감을 둘러보았는데 확실히 프리미엄 제품들 위주로 고급졌어요. 맴버쉽가입과 VIP라운지가 있을 만큼 충성도 높은 고객들을 다수 보유하는 걸로 보여져요.

 

그리고 Glass Ville 통유리로 된 Coco Square매장에서 반려견 미용, 목욕, 유치원 그리고 1:1 레슨과 아쿠아 피트니스 등 서비스예정이라고 해요.


 

이외에도 푸드코트 끝나는 곳에 라커와 ATM 화장실이 있었고 편안한 조명이 함께 했어요.

재밌는 아울렛 소풍 되세요 :)

 

 

롯데 타임빌라스 의왕 [주차비무료 운영시간]

 

롯데 타임빌라스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주차비무료 운영시간]

롯데타임빌라스 의왕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야외 잔디광장이 이쁜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다녀왔어요. 보시는 사진은 잔디광장에 있는 ‘oops-a-daisy’ 에요. 커피와 브런치의 여유

greenteahot.tistory.com

 

롯데 타임빌라스 세이버 savour 스노우피크 snowpeak 스쿳앤라이드 나이키 방문후기

 

롯데 타임빌라스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세이버 savour 스노우피크 snowpeak 스쿳앤라이드 나이키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2021년 9월에 오픈한 롯데 타임빌라스 프리미엄 아울렛인데 다녀온 결과 식물원과 흡사 ! 주 소 :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1 or 학의동 1039 영업시간 : 매일 10

greenteahot.tistory.com

 

국립자연휴양림 주말추첨 성수기예약 정리(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국립자연휴양림 선착순예약 주말추첨 성수기예약 정리(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국립자연휴양림 선착순예약 주말추첨 성수기예약 국립자연휴양림 공공자연휴양림 사립자연휴양림 선착순예약? 주말예약? 성수기예약은?  통합예약 통합예약은 숲나들e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greenteahot.tistory.com

 

728x90
LIST

댓글